넷스루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소개

웹/앱에서 발생하는 온라인 고객 행동 실시간 수집·분석으로 온사이트 마케팅, 초개인화 마케팅이 가능한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을 소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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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un 12, 2024
넷스루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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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스루는 1999년부터 웹로그 분석을 시작한 디지털 데이터 수집, 분석, 감지, 활용 분야 업계 리딩 기업입니다.

빅데이터 처리, 데이터마이닝, 개인화 추천에 대한 기술력과 다년간의 웹로그 분석 경험 및 고객사 솔루션 구축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업에서 온라인 데이터를 활용해 초개인화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넷스루, 왜 사용해야 할까요?

실시간수집, 실시간분석, 마케팅활동, 온사이트마케팅

위와 같이 온라인 상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고객 행동을 실시간으로 수집하여 각 단계에서 적절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면, 고객의 이탈을 줄이고 전환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넷스루 솔루션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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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이즈컬렉터 ㅣ 실시간 고객 행동 수집 솔루션

웹/앱에서의 고객 행동 실시간 수집

와이즈컬렉터는 웹과 앱으로 접속하는 고객들의 온라인 행동을 실시간으로 수집합니다.

태그 방식으로 행동을 수집하기 때문에, 페이지 이동 시에만 기록을 남기는 다른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와는 달리 페이지 이동, 클릭, 스크롤 등 다양한 항목을 종합적으로 수집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솔루션 설치 이후, 개발이나 페이지 수정 없이 마케터가 원하는 항목을 편하게 추가 수집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형태로 변환 및 전송

수집한 고객 행동 데이터를 동일한 플랫폼 내에서만 전송할 수 있는 타사 서비스와는 달리, 와이즈컬렉터는 고객 행동 데이터를 폭 넓은 범위로 수집하여 원본으로 저장한 후, 고객이 원하는 곳(고객사 내부 DB, 별도의 CRM 프로그램 등)에 적합한 형태로 변환하여 전송할 수 있습니다.

넷스루의 내부 솔루션과 연동하여 사용 시 더욱 체계적으로 분석 할 수 있어, 많은 고객사에서 와이즈컬렉터와 다른 솔루션을 함께 구매하여 이용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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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스토리 ㅣ 디지털 고객 행동 분석 솔루션

장비 설치형으로 개인정보 보호

데이터스토리는 고객사 내부 장비에 솔루션 제품을 설치하는 형태로, 중요한 회원 개인 정보가 웹상에 올라가거나 외부로 유출될 위험에서 안전합니다. 때문에 개인정보 보호가 중요한 금융권을 비롯하여, 내재화 솔루션을 찾는 기업 대상으로 높은 점유율을 보이고 있습니다.

고객사 시스템 연동에 용이

고객사 데이터(회원정보, 구매정보, 상품/콘텐츠 정보 등)와 연동하여 맞춤형 분석 보고서를 제공하며, 분석 결과를 고객사의 마케팅 시스템에서 활용도록 전송 해드릴 수 있습니다.

고객 행동을 다양한 관점에서 분석

데이터 스토리에서는 온라인 고객 행동을 고객사 데이터와 연동하여 상세한 세그먼트를 만들 수 있으며, 이를 비교 분석하여 고객의 이용패턴을 파악하고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분석을 진행하는 사이트의 카테고리 별 방문(자)수, 이탈률, 페이지뷰 등을 다단계 트리형태로 제공하여 세그먼트별 인기 콘텐츠 분석과 카테고리 페이지 별 개선점 파악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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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저플로우 ㅣ 고객 여정 분석 솔루션

웹/앱로그에서 금융 거래 내역까지 통합 분석

유저플로우는 온라인 상에서 발생하는 고객 행동인 웹/앱 로그 뿐 아니라, 고객사(주로 금융권) 내부 정보와 연동하여 거래 로그(입출금, 이체 등)까지 포함된 통합 고객 여정을 제공합니다. 데이터스토리와 마찬가지로, 고객 데이터를 웹상에 올리지 않고 내부적으로 분석하므로 강력한 개인정보 보호가 가능합니다.

다양한 분석(경로분석, 사용자 행동 분석)을 통한 보고서 제공

특정 페이지 이후의 경로를 분석하는 GA4와는 달리, 유저플로우에서는 전후 경로 분석, 사이 경로 분석, 경로 단계 분석 등 다양한 분석을 통한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또한 사용자 별로 온라인 행동과 거래 로그를 확인 할 수 있는 사용자 행동 이력 분석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일 트래픽 최대 10억건 처리가 가능하여, 분야별 트래픽 상위 10개 기업 90% 가량의 높은 점유율을 자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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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CEP ㅣ 실시간 고객 행동 감지 솔루션

규칙에 등록된 고객 행동 실시간 감지

사용자의 웹로그(페이지이동/이탈, 클릭, 항목 선택, 스크롤 등)와 거래로그(입출금, 이체 등)를 시간 조건과 결합하여 감지 규칙을 만들고, 실시간으로 감지할 수 있습니다.

예) A 페이지 진입 후 30분 내에 페이지 이동 없는 사용자 감지, 계좌 개설 후 7일 이내 100만원 이상 이체한 사용자 감지 등

감지 결과를 마케팅에 즉각 활용

전체 감지 현황과 감지 규칙 별 현황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감지된 사용자를 대상으로 웹/앱 메시지를 자동 노출하도록 규칙을 설정할 수 있어, 효과적인 온사이트 마케팅이 가능합니다. 이 때 웹/앱 메시지는 스마트CEP 내 메시지 템플릿 기능을 통해 생성할 수 있습니다. (문구, 버튼, 이미지 삽입 가능)

스마트오퍼, smartoffer, 개인화추천

스마트오퍼 ㅣ 개인화 추천 솔루션

비식별 고객 포함으로 정교화된 추천 시나리오 생성

스마트오퍼에서는 로그인 하지 않은 비식별 고객도 추천 시나리오 타깃에 포함할 수 있습니다.

모든 로그인/비로그인 사용자의 방문 패턴, 거래 패턴 등 온라인 행동고객사 내부 정보(로그인한 고객의 인구통계학 정보, 등급 등)를 연계하면 상세한 타깃 설정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추천 기술 및 A/B테스트로 추천 시나리오 최적화

다양한 추천 기술(통계 기반, 연관 상품, 전환, 선호도 등)을 이용하여 추천 아이템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미리 설정한 타깃과 추천 아이템을 결합하여 추천 시나리오를 만들게 되며, IT 부서나 외부 업체의 도움 없이 마케터가 직접 추천 시나리오를 생성 및 수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A/B테스트를 통해 추천 시나리오의 결과를 비교하여 최적화 해 나갈 수 있습니다.


넷스루의 솔루션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싶다면?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문의" 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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