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컬렉터 GS인증 1등급 획득
넷스루 고객 행동 수집 솔루션 ‘와이즈컬렉터 v2.0’이 GS인증 1등급을 획득했습니다.
여러 디지털 마케팅 도구 중 고객 행동 수집 솔루션으로 GS인증을 획득한 사례는 이번이 처음으로, 이로써 넷스루만의 뛰어난 온라인 고객 행동 수집 기술력과 품질이 객관적으로 검증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넷스루는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기업 중 가장 많은 6개 제품의 GS인증을 획득하여 업계 리딩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입증했습니다.
GS인증이란?
GS인증은 한국통신기술협회(TTA)에서 소프트웨어의 품질을 인증해주는 제도로, 실제 운영 환경과 유사한 환경에서 체계적인 평가를 통해 평가 후 인증이 주어집니다.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 에서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품질 인증 서비스 (1등급이 2등급 보다 높은 품질)
시험 방법: ISO/IEC 국제표준을 기반으로 시험 수행, SW 유형별 테스트케이스를 개발·적용
평가 항목: 기능적합성, 성능효율성, 호환성, 사용성, 신뢰성, 보안성, 유지보수성, 이식성, 일반적 요구사항
인증 제도 효과: 조달청 제3자 단가계약 체결 및 나라장터 등록을 통한 구매기관과의 수의계약 지원, 공공기관 우선구매 대상 기술개발 제품으로 지정 등
와이즈컬렉터란?
온라인 고객 행동 데이터를 수집하는 태깅 관리 솔루션
개발이나 페이지 소스 변경 없이 수집 항목과 형식을 변경해 여러 시스템에서 활용 가능
고객 행동 데이터를 안정적으로 수집해 내부 시스템과 유연하게 연동
국민은행, 우리은행, 하나은행 등 제 1금융권 고객의 높은 만족도
넷스루는 이번 GS인증 1등급 획득으로 고객 행동 데이터 수집 분야에서 초격차 경쟁 우위를 확보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데이터의 안정적 수집과 여러 시스템에서 활용 가능한 범용성을 확대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